자주묻는 질문

HOME>고객센터>자주묻는 질문

  • 교환/반품 배송비는 얼마인가요?
  • 상품을 반품하는 경우 귀책 사유에 따라 배송비 금액이 상이합니다. 반품 시 귀책 사유에 따른 상황별 배송비 부담 기준은 아래와 같습니다 

    - 구매자 사유 ( 단순변심, 사이즈/색상 변경, 주소지 오류 등) : 조건부 무료배송의 경우 부분취소 조건부가 충족되지 않을 시 결제금액에서 초기배송비 차감 후 환불됩니다. 

    - 판매자 사유 (불량/파손/하자, 오배송 등) : 판매자가 반품 배송비를 부담하며, 결제금액 전액 환불됩니다. 

  • 취소 환불금은 언제 들어오나요?
  • 결제수단별 환불금 처리 및 반영 기간은 상이합니다. 

    [신용카드] 결제 당일의 결제 취소는 즉시 취소 승인이 되지만 결제 당일 취소가 아닌 경우에는 영업일 기준 3~5일에서 최대 7일이 소요됩니다. 정확한 환불 기간은 카드사별로 상이하므로 해당 카드사에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 

    [계좌이체/가상계좌] 영업일 기준 3~4일 정도 소요되며, 계좌이체의 경우 환불 시점의 은행사의 사정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니 해당 은행사에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 

    주문별, 결제수단별 케이스가 다양하여 환불금 처리 완료일은 상이하니, 자세한 진행내용은 고객센터(☎1111-1111) 또는 고객센터 1:1문의 게시판으로 문의주시면 확인드리겠습니다.  

  • 상품준비중 상태에서 취소/환불 신청이 되나요?
  • 주문한 상품의 주문 진행상태가 상품준비중으로 확인되더라도, 상품 발송 후 운송장을 입력하기 전에 신청하셨을 경우 주문취소/환불이 거부될 수 있습니다. 

    상품을 받으신 후에도 취소/환불 의사가 있으시면 반품절차에 따라 환불 받으셔야 합니다. 

  • 주식회사 그로 대표자 : 박준범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70길 14-6, B동 7층
    사업자등록번호 : 605-86-36234 사업자정보확인 통신판매업신고 : 2023-서울강남-05039
    고객센터 : 1588-8085 FAX : Email : leeyj0919@naver.com
    개인정보보호책임자 : 박준범 (leeyj0919@naver.com)

    주식회사 그로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,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. 상품, 상품정보, 거래에 관한 의무와 책임은 입점 판매자에게 있습니다.
    ⓒ veri.kr ALL RIGHTS RESERVED