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주묻는 질문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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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고객센터 연락처 및 이용시간은 어떻게되나요?
  • Veri 고객센터(☎1111-1111) 상담 가능 시간은 평일 오전 10시 ~ 오후 5시이며, 토, 일, 법정 공휴일은 휴무이오니 참고하여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. 

    상담시간 이외에 문의사항을 남기실 경우 [1:1 상담문의]에 문의사항을 남겨주시면 업무시간 중 신속하게 안내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. 

    ※ 점심시간 12:00 ~ 13:00 

  • A/S신청은 어떻게 하나요?
  • 고객센터(☎1111-1111)로 A/S 신청이 가능합니다. 

  • A/S서비스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?
  • A/S 서비스 기준

    - 제품의 보증기간 1년 이내의 정상적인 사용 범위 내에서 발생한 품질, 성능 등의 고장인 경우 

     

    A/S 불가 기준 

    - 제품의 보증기간이 경과된 제품 

    - 외부 환경이나 충격으로 인한 손상, 고장 발생 시 

    - 사용설명서 내 주의사항을 지키지 않아 고장이 발생한 경우 

    - 당사의 서비스센터 직원이 아닌 사람이 수리하여 고장이 발생한 경우 

    - 당사에서 지정하여 공급하지 않는 부품(제품) 등의 사용으로 인한 고장 발생 시 

    - 소모성 부품의 수명의 다한 경우 

    - 세척 및 이물질 제거 사유 등으로 인한 수리요청 시 

    - 제품의 설치를 요청하는 경우 

    - 이동 및 이사에 따른 제품의 설치변경을 요청하는 경우 

    - 천재지변으로 인한 (수해, 지진, 화재) 손상 발생 시 

    - 타사 제품으로 인한 고장 시 ​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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