HOME>고객센터>자주묻는 질문
Veri 고객센터(☎1111-1111) 상담 가능 시간은 평일 오전 10시 ~ 오후 5시이며, 토, 일, 법정 공휴일은 휴무이오니 참고하여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.
상담시간 이외에 문의사항을 남기실 경우 [1:1 상담문의]에 문의사항을 남겨주시면 업무시간 중 신속하게 안내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.
※ 점심시간 12:00 ~ 13:00
고객센터(☎1111-1111)로 A/S 신청이 가능합니다.
A/S 서비스 기준
- 제품의 보증기간 1년 이내의 정상적인 사용 범위 내에서 발생한 품질, 성능 등의 고장인 경우
A/S 불가 기준
- 제품의 보증기간이 경과된 제품
- 외부 환경이나 충격으로 인한 손상, 고장 발생 시
- 사용설명서 내 주의사항을 지키지 않아 고장이 발생한 경우
- 당사의 서비스센터 직원이 아닌 사람이 수리하여 고장이 발생한 경우
- 당사에서 지정하여 공급하지 않는 부품(제품) 등의 사용으로 인한 고장 발생 시
- 소모성 부품의 수명의 다한 경우
- 세척 및 이물질 제거 사유 등으로 인한 수리요청 시
- 제품의 설치를 요청하는 경우
- 이동 및 이사에 따른 제품의 설치변경을 요청하는 경우
- 천재지변으로 인한 (수해, 지진, 화재) 손상 발생 시
- 타사 제품으로 인한 고장 시
주식회사 그로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,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.
상품, 상품정보, 거래에 관한 의무와 책임은 입점 판매자에게 있습니다.
ⓒ veri.kr ALL RIGHTS RESERVED