HOME>고객센터>자주묻는 질문
Veri 아이디 및 비밀번호는 로그인 페이지를 통해 휴대폰 또는 이메일 인증 후 확인 가능합니다.
회원정보 변경은 [마이페이지 > 회원정보 수정]에서 비밀번호 인증 후 변경 가능합니다.
비밀번호 변경은 [마이페이지 > 회원정보 수정] 에서 현재 비밀번호 인증 후 새 비밀번호로 변경 가능합니다.
로그인 후 상단에 [마이페이지 > 회원 탈퇴] 메뉴에서 탈퇴하실 수 있습니다.
회원 탈퇴시 가용 포인트 및 쿠폰은 자동 소멸되며, 고객님의 회원정보/거래정보도 동시 삭제됩니다. 구매확정 되지 않는 주문이 있으실 경우 구매확정 완료 후 탈퇴가 가능합니다.
탈퇴 후 개인회원은 30일 이후 재가입하실 수 있습니다. 탈퇴시 소멸된 가용 포인트 및 쿠폰은 복구되지 않습니다.
주식회사 그로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,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.
상품, 상품정보, 거래에 관한 의무와 책임은 입점 판매자에게 있습니다.
ⓒ veri.kr ALL RIGHTS RESERVED