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주묻는 질문

HOME>고객센터>자주묻는 질문

  • 아이디 또는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아요
  • Veri 아이디 및 비밀번호는 로그인 페이지를 통해 휴대폰 또는 이메일 인증 후 확인 가능합니다.  

  • 회원정보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?
  • 회원정보 변경은 [마이페이지 > 회원정보 수정]에서 비밀번호 인증 후 변경 가능합니다.  

  • 비밀번호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?
  • 비밀번호 변경은 [마이페이지 > 회원정보 수정] 에서 현재 비밀번호 인증 후 새 비밀번호로 변경 가능합니다.  

  • 회원탈퇴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?
  • 로그인 후 상단에 [마이페이지 > 회원 탈퇴] 메뉴에서 탈퇴하실 수 있습니다. 

    회원 탈퇴시 가용 포인트 및 쿠폰은 자동 소멸되며, 고객님의 회원정보/거래정보도 동시 삭제됩니다. 구매확정 되지 않는 주문이 있으실 경우 구매확정 완료 후 탈퇴가 가능합니다. 

    탈퇴 후 개인회원은 30일 이후 재가입하실 수 있습니다. 탈퇴시 소멸된 가용 포인트 및 쿠폰은 복구되지 않습니다. 

  • 주식회사 그로 대표자 : 박준범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70길 14-6, B동 7층
    사업자등록번호 : 605-86-36234 사업자정보확인 통신판매업신고 : 2023-서울강남-05039
    고객센터 : 1588-8085 FAX : Email : leeyj0919@naver.com
    개인정보보호책임자 : 박준범 (leeyj0919@naver.com)

    주식회사 그로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,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. 상품, 상품정보, 거래에 관한 의무와 책임은 입점 판매자에게 있습니다.
    ⓒ veri.kr ALL RIGHTS RESERVED